영남신대 총동문회 제60회 정기총회 개최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05월 28일(화) 11:05
"모교 발전위해 윤활유 역할 감당"
 
   

【경북 경산=신동하 차장】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 제60회 정기총회가 지난 5월 21일 교내 대강당에서 열려 임원 개선 등의 회무가 처리됐다.
 
신임 동문회장은 회칙에 의거해 수석부회장이던 장명하 목사(대구전원교회)가 자동 승계했다. 장명하 목사는 "동문회장 외에도 현재 이사회 서기와 강의까지 맡으며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이 계속 깊어지고 있다"며, "모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혹시 갈등이 생긴다면 평화 해결을 위한 윤활유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수석부회장은 단독 입후보한 권영삼 목사(수원영은교회)가 박수로 추대받았다. 또한 정기총회에서는 오랜 기간 행정실무 책임자인 사무국장을 맡다 이임한 김덕수 목사(군위중앙교회)에게 공로패가 증정됐다.
 
지난 회기 사업보고를 통해서는 동문총대 대회, 신년목회세미나, 모교 졸업식 동문회장상 시상, 신년하례회, 증경동문회장 간담회, 장학사업 등이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장학금의 경우 지난 회기 1천60만원을 지출했다.
 
또한 정기총회에서 동문들은 부회장 추대와 관련된 회칙을 개정했다. 총동문회는 기존에 부회장 추대시 '기수 중 27~33회에서 1인씩' 선정했으나 이를 '각 지역회장 외에 7인을 동문회 기수별 각 1명씩'으로 변경했다.
 
한편 개회예배는 직전동문회장 이순창 목사의 인도로 열려 장명하 목사의 기도, 곽금배 목사의 성경봉독, 증경총회장 박위근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다음은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장명하 ▲수석부회장:권영삼 <부>전두호 남의도 현오율 권영욱 강두성 김덕수 이용우 허윤행 김광옥 ▲대표총무:박규동 ▲총무:곽금배 하웅일 김용문 김영호 <부>조현문 윤성종 ▲서기:마흥락 <부>배영근 ▲회록서기:김영윤 <부>조은수 ▲회계:김명진 <부>김우연 ▲감사:박태부 문병조 오창규 ▲사무국장:장태식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