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남노회 제64회 정기노회

[ 교단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3년 05월 13일(월) 16:05

WCC총회 한마음으로 응원
 
   

서울동남노회(노회장:이대희) 제64회 정기노회가 지난 7일 마천중앙교회(김광선 목사 시무)에서 열려 총회 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특히 서울동남노회는 개회예배를 WCC 제10차 총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예배로 드려 눈길을 끌었다. 노회장 이대희 목사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박용복 장로의 기도, 마천중앙교회 찬양대의 찬양, WCC 제10차 총회 한국준비위원회 사무총장 조성기 목사의 '생명의 하나님, 우리를 정의와 평화로 이끄소서' 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으며, WCC총회 홍보영상 상영과 특별기도가 이어졌다. 서울동남노회 임원회는 지난 2월 노회 내에 WCC 총회 준비위원회를 조직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원에 나선 바 있다.
 
한편 노회에선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교회들에 대한 지원 문제가 관심을 모았다. 참석자들은 노회 임원 및 부서 관계자들이 교회현황을 정확히 파악해야 함과 실제 방문을 통해 구체적인 협력안을 모색해야 한다는 데 공감하고, 작은 교회들에 대한 관심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다음은 총회 총대 명단.
▲목사총대:김삼환 이대희 김수원 임은빈 김명용 엄대용 심재선 유경종 임규일 황상호 손왕재 최관섭 김성곤 권영철 김홍권 최용복 이용혁 안창진 김동흠 
▲장로총대:한영득 김영환 박용복 어기식 한재구 이원희 김주안 이대길 이준삼 홍영택 박노숙 남승우 박영목 장세혁 심재평 권효기 서현석 이동기 김성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