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소개

[ 문화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05월 02일(목) 10:46
행복한 가정… 축복의 노래 vol.01 엄마의 노래
 
엄마의 마음으로 삶을 담아내고 노래하는 음반이다. 앨범에는 창조주 하나님에 대한 찬양과 가정 안에 성령님을 초청하는 노래, 부부가 서로를 사랑하며 위로하는 노래, 자녀와 부모의 사랑고백, 자녀에 대한 사랑, 십자가를 홀로 지셔야 했던 주님을 향한 마음의 노래 등이 담겨 있다. 강찬 강중현 양아인 조수아 장윤영 정승복 등 국내 유명 CCM 아티스트가 참여했으며, 힐링 음반으로써 전자악기를 배제하고 듣기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어쿠스틱한 사운드를 지향, 힐링의 시간을 갖게 한다.
 
아벨의 제사 True Worshipers12 vol. 01
 
True Worshipers12는 미국 동부에 기반을 둔 찬양 선교팀으로 전 세계에 걸친 700만 한인디아스포라 6000여 이민교회의 예배 회복과 부흥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클래식 팝 재즈 등 멤버 각자의 전공분야에서 아벨이 드렸던 순전한 제사와 같이 이들의 달란트를 예배로 담아냈다. 마리아 칼라스 콩쿨 등에서 입상한 소프라노 윤정난이 부르는 '하나님의 은혜'를 첫 시작으로 실내악 연주찬양과 팝, 재즈를 오가는 다양한 스타일은 세대를 뛰어넘어 폭넓은 청중을 끌어안을 수 있는 세련됨과 풍부하고 영성있는 연주가 특징이다.
 
데이브 클리브랜드 'Guitars in Prayer'
 
세계 최고의 기타리스트 중 한 명인 데이브 클리브랜드의 묵상음악이다. 이번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를 갖추고 대중과 함께 하는 CCM을 지향하는 제작사 '리본뮤직'의 야심작으로 시대를 선도하는 아름다운 선율과 뛰어난 연주 안에 무게 있는 신앙의 메시지를 담아내고 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