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노회 108회 정기노회

[ 교단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04월 30일(화) 17:37
서울서북노회와 선교협력 체결
  
목포노회(노회장:김준영)는 지난달 23일 대중교회(김준영 목사 시무)에서 목사 86명 장로 80명 총 166명의 노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108회 정기노회를 개회하고 각부 위원회 보고와 사업계획을 점검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그리스도인, 작은 이들의 벗'을 주제로 열린 노회에서는 제98회 총회 총대를 선출했다. 또 노회에서는 박영춘 이상현 씨에 대한 목사안수식이 진행됐으며, 총회 헌번개정위원장 문원순 목사가 강사로 나서 세미나를 진행했다. 또 노회에서는 직전서기 공백 때문에 서기대행을 한 부서기 배태언 목사에게 공로패, 서울북노회 전 선교협력위원장 최진식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노회는 서울북노회와 선교협력조인식도 가졌다.
 
이날 노회 개회예배는 노회장 김준영 목사의 인도로 회계 임영수 장로(양동제일교회)의 기도, 대중교회 마라나타 몸찬양, 김준영 목사의 '은혜 받은 사람' 제하의 설교와 성찬식 등으로 진행됐다.
 
다음은 총회 총대 명단.
▲목사:김준영 명민옥 조현용 김강순 곽군용 최신기 권용식 김관송 장하민 양호산
▲장로:임영수 김현식 이충열 김인성 강종석 이남열 노용무 윤선인 서정용 김정렬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