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장로협의회 제15회 정기총회 및 선교대회

[ 교계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3월 11일(월) 17:48
"예수님을 위해 깊은 헌신 다짐"
 
【충북】 중부지역장로협의회는 지난 8일 증평제일교회(김석환 목사 시무)에서 '너희는 먼저 그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는 주제로 2백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정기총회 및 선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신임회장에 최병록 장로(천안중앙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을 개선하고 제반 회무를 처리했다.

   
 
직전회장 윤홍근 장로의 인도로 열린 개회예배는 전 회장 순남홍 장로의 기도에 이어 김석화 목사(증평제일교회)가 '예수님의 관심사는 헌신의 깊이입니다' 제하로 설교했으며 박영규 목사(증평제일교회 원로)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축하 순서에는 노회장 김승한 목사(도안제일교회)의 환영사에 이어 전국장로회연합회장 오정수 장로(서울교회)가 윤홍근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전한 뒤, '장로회 정치제도에 대한 이해를 통한 장로노회원의 목사안수, 노회총대 숫자의 불균형, 장로 없는 장로교회에 대한 소고'를 주제로 특강했다.
 
다음은 새롭게 선임된 임원 명단. ▲회장:최병록 <수석부>김관기 <부>이장호 김유신 김홍청 이종춘 김순배 최봉화 성윤경 차주욱 ▲총무:박용제 <부>최상해 ▲서기:김덕현 <부>윤택진 ▲회계:김영문 <부>유수근 ▲감사:조한명 박윤상 지갑봉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