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암교회, 새 성전 헌당 및 임직식

[ 교단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3월 04일(월) 11:38
새 성전 봉헌, 하나님께 영광
 
【충북】충청노회 덕암교회(박경천 목사 시무)는 지난 2월 24일 새 성전 헌당 및 장로, 집사 권사 임직예식을 가졌다.

   
 
지난 1959년 11월 설립된 덕암교회는 농촌 지역의 어려운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복음화에 심혈을 기울이며 성장해 왔으며 충북 청원군 내수읍 덕암리에 지하 1층 지상 4층 연면적 1천8백27.67㎡의 아름다운 성전을 건축하고 이날 헌당을 하게 됐다. 박경천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속에 새 성전을 봉헌하게 해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며 기도와 헌신으로 힘이 되어 주신 성도들과 모든 교회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예식은 박경천 목사의 집례로 지방회장 연제국 목사(주중교회)의 기도와 시찰장 이용희 목사(화죽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김승한 목사(도안제일교회)가 '성전과 성도' 제하의 설교를 했으며 건축위원장 박승선 장로가 성전열쇠를 담임목사에게 전달하고 전 노회장 정헌교 목사(강서교회)의 권면, 전 노회장 이연희 목사(성광교회)의 축사, 전 노회장 최승 목사(대청교회 원로)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 ▲장로: 이한설 ▲권사: 구희자 김관옥 김귀남 김은금 김은진 김진영 김창분 박은하 손재옥 손재우 오순진 이승옥 이옥순 이종례 이향순 임은덕 유병숙 윤미혜 정광례 정은경 정은성 정종희 정희란 조선희 ▲집사: 권영일 김양섭 김응덕 김일환 김태하 박춘서 백응렬 변창환 신종수 이용원 윤병호 장상운 장영섭 장윤석 정낙채 최문식 한병화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