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 총회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02월 28일(목) 16:43
선교 활성화 위해 헌신 다짐, 회장 조한원 장로

   
 
교회학교 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 제39회 정기총회가 지난 2월 28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개최됐다.
 
생업에 바쁜 가운데서도 정기총회 현장을 찾은 전국의 중ㆍ고등부 교사들은 청소년 선교 활성화를 위해 헌신할 임원 교체와 사업 계획을 논의했다. 새 회기 회장은 조한원 장로(금포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은 이준철 장로(중부교회)를 선출했다.
 
올해도 교사 장기 근속자가 나와 40년 근속 배기수 집사(정릉교회)와 30년 근속 남효원 집사(양문교회)에게 정기총회를 통해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지난 회기 경과 보고를 받은 후 사업 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했다.
 
한편 증경총회장 김정서 목사(제주영락교회)가 설교한 개회예배에서는 청소년 장학사업을 위한 헌금 시간이 있었다. 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는 매년 장학위원회 주관으로 청소년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조한원 ▲수석부회장:이준철 <부>임태운 윤주용 서경호 윤광구 김동군 이경로 전계옥 서한호 김준수 안병주 ▲총무:정범 <부>김호성 ▲서기:최석기 <부>민중기 ▲회의록서기:최찬 <부>박경식 ▲회계:방성환 <부>유경환 ▲감사:김종수 박도규 김태훈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