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소개-공인현 라이브워십, Rose M(로즈엠) 1집

[ 문화 ] 새음반소개

김혜미 기자 khm@pckworld.com
2013년 01월 11일(금) 13:00
공인현 라이브워십 Vol.2, '아버지의…'
전 예수전도단 워십리더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아프리카 케냐에서 긴급구호, 에이즈 등 구제와 학교, 교회 사역으로 섬기고 있는 공인현선교사의 라이브 워십 앨범.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오라 주님께 즐거이 노래하며' 등 오랫동안 불려온 친숙한 찬양들 외에도 대표 워십 송라이터들의 신곡들이 수록됐다. 선교지에서의 9년 동안 여러차례 무장 강도의 습격을 받기도 했다는 그는 "오직 주님만이 힘과 능력되심을 깨달았다"며, "통로로만 쓰임받길 원한다"고 밝혔다. 앨범의 수익금 전액은 북한 기아들을 위한 구제 기금 및 전세계 선교헌금으로 사용된다.
 
Rose M(로즈엠) 1집, 'God is Savior'
Rose M은 'Rose Messenger'의 약자로 Rose는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샤론의 꽃(Rose of Sharon)을 상징하고 M은 주님의 메신저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첫번째 정규앨범으로 갓 데뷔한 신인 그룹 로즈엠의 새해를 맞이하는 각오는 특별하다. 여러 중독에 빠져있는 문화 속에서 "빛이신 주님을 선포하며 다음세대를 일으키는 주님의 메신저로서 사명을 다하겠다"는 것. 송진희 김성신 류기림 3인의 여성 멤버로 구성된 로즈엠의 첫 앨범에는 총 11곡이 수록돼있으며 댄스곡에서부터 발라드까지 장르도 다양하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