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세계선교부 비전트립 지도자 2단계 세미나, 12월 11~12일

[ 교단 ] 총회 비전트립 세미나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11월 27일(화) 17:27
실용적 선교 노하우 전달

세계선교부(부장:허원구 총무:이정권)가 12월 11일(화)~12일(수)까지 장로회신학대학교 세계교회협력센터 새문안홀에서 비전트립 지도자 2단계 세미나를 연다. 비전트립을 계획하고 있는 노회와 교회의 인솔 교역자와 평신도 지도자, 청년 등 선교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에서는 비전트립에 필요한 실용적인 노하우가 제공될 예정이다.

세계선교부는 한국교회의 선교방향과 선교현장에서의 효과적인 비전트립을 위해 이미 지침서를 발간했으며, 그동안 세미나를 통해 총회가 지향하고 있는 비전트립에 대한 개념이해와 실제 준비를 하는 교회들을 위해 방향성을 제시해 왔다. 이번 2단계 세미나에서는 △비전트립 연장사역 및 관리 △비전트립과 리더십 △비전트립 자료집 제작 실무 △비전트립 인솔자의 역할 △총회 비전트립 교재의 활용 등의 발제가 진행된다.

세미나의 실무를 맡고 있는 세계선교부 이동환목사는 "기존의 비전트립 지도자 세미나를 수료하신 분들을 포함해 내년에 비전트립을 준비하는 교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세미나로 비전트립의 전문가로 한걸음 나아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세미나를 소개했다. 참가와 관련해서는 세계선교부 홈페이지(www.pckwm.org)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