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총협 제8회 총회 및 체육대회

[ 교계 ] 신총협 총회 및 체육대회

박만서 기자 mspark@pckworld.com
2012년 11월 21일(수) 09:57
회장 김홍천목사 선출
   

전국신학대학교 총동문회협의회가 제8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를 지난 13일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오산시민체육관에서 갖고, 시대적 사명에 따라 선교적 사명을 충실히 감당해 나갈 것을 재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특히 지난 회기동안에 중점적으로 진행해 왔던 임시목사직을 담임목사로 변경하는 헌법개정에 대한 성과를 비롯해 미자립교회 대책 및 농어촌교회 자립방안, 총회 장기발전 방향 설정, 연금재단 등과 관련된 내용들을 진행해 온 사업으로 보고했다.

또한 총회에서는 회장에 김홍천목사(강릉 노암교회, 서울장신대)를 선임했으며, 수석부회장에는 양인석목사(전주강림교회)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와 체육대회에 앞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는 김홍천목사의 인도에 따라 윤갑식목사(월연교회)가 기도한 후 김완식목사(음성교회)가 '주님은 나를 부르셨습니다'를 제목으로 설교하고, 고시영목사(부활교회) 김수읍목사(하늘빛교회)가 축사했다. 축도는 김진홍목사(금천교회)가 했다.

한편 배구 족구 축구 등의 종목으로 나누어 각 신학대학교 대항으로 진행된 체육대회에서는 부산장신대학교와 대전신학대학교가 공동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총회에서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홍천 ▲수석부회장:양인석 ▲대표총무:배동호 ▲서기:최태순 ▲회계:신동설 ▲총무:한상영 김덕수 이상순 ▲정책위원장:이상붕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