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우목사 대령 진급 감사예배

[ 교단 ] 이정우목사 진급 감사예배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2년 11월 13일(화) 15:08
   

본교단 총회가 총회 군종목사단 단장 이정우목사(남성대교회ㆍ군종46기)의 대령 진급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총회 군농어촌선교부(부장:정헌교)는 지난 9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이정우목사의 대령진급 축하예배를 드리고, 군선교를 위한 후원과 관심의 실천을 다짐했다.
 
군선교사역자 및 노회 군농어촌선교부 관계자와 성도 등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예배는 군농어촌선교부 부장 정헌교목사(강서교회)의 인도로 우태욱목사(고읍교회)의 기도, 총회 군종목사단의 특송, 총회장 손달익목사(서문교회)의 '주님께서 도우시는 군대'제하의 설교, 증경총회장 김순권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손달익목사는 "이정우목사의 대령 진급은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선물이고 사명이다"며 "한국교회와 본교단의 군선교 사역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감사예배에서는 2012년 군종사관후보생 합격자 9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대령 계급장을 단 이정우목사는 장신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1988년 군종목사로 임관해 특전사령부 5공수여단,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육군종합행정학교 군종학처장 등을 지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