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 대구서남연 실행위

[ 여전도회 ] 여전 대구서남연 실행위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9월 17일(월) 18:29
【대구서남연합회】대구서남노회 여전도회 연합회(회장:오순옥)가 지난 10일 대구동산교회(임영태목사 시무)에서 9월 정기 실행위원회를 가졌다.
 
이날 1부 경건회는 김영옥목사(캄보디아 시소폰 기독대학 총장)가 '그러면 무엇이냐 겉치레로 하나 참으로 하나 무슨 방도로 하든지 전파되는 것은 그리스도니 이로써 나는 기뻐하고 또한 기뻐하리라'(빌립보서 1장 18절)는 말씀 아래 "모든 것을 시인하고, 그 시인한 것을 높이는 데로 결과가 나오며, 어제의 하나님께서 오늘도 동일하게 일하심을 '믿음의 노하우'로 삼아 달라"고 설교했다. 이어 캄보디아 시소폰 기독대학교 졸업생으로 구성된 비전 트립팀의 은혜롭고 멋진 하모니카 연주가 특송으로 이어졌다. 특히 이번 비전 트립팀에는 캄보디아 시소폰시와 와쁘레네의뿌레아시의 시장 두명이 함께 참석해 인사를 전했다. 이날 예배는 임영태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회무에서는 김영옥목사의 특별찬양이 있었는데 가슴 따뜻한 축복의 시간과 더불어 간증이 묻어나는 찬양 속에서 참석자들이 눈시울을 붉히며 잔잔한 감동으로 하나가 됐다.
 
오순옥회장은 "어떤 방법으로든지 우리와 동행하시는 하나님의 절대적인 사랑 앞에서 대구서남노회 여전도회는 더 많은 선교의 비전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것을 다짐하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