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이사장 취임, 명박수여

[ 교계 ] 한일장신대 이사장 취임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09월 17일(월) 17:55
한일장신대학교(총장:정장복)가 지난 6일 개교 90주년 감사예배와 이사장 이ㆍ취임예식을 거행했다.
 
이날 예배에서는 전 이사장 한철완목사(한일교회)가 '로마로 가는 배'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한일장신대가 큰 발전을 거듭한 것은 하나님의 은혜이며, 정장복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들의 수고와 기도의 열매"라면서, "순항하고 있는 한일장신대가 앞으로도 대학 구성원 각자의 직분을 다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진 이사장 이ㆍ취임식에서는 제12대 박일성이사장(군산중부교회)의 이임사와 제13대 장덕순이사장(이리신광교회)의 취임사, 직인 전달 및 감사패 증정,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장덕순 신임 이사장은 "이사장으로 취임하니 '우리 학교'로 마음이 바뀌게 되더라"면서,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이사들과 모든 교수, 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장덕순이사장은 이임하는 박일성 이사장과 임기를 마친 이사 박창재목사(전산교회) 등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날 한일장신대는 최일도목사(다일공동체 대표)에게 명예박사학위를 수여했다. 한일장신대는 최일도목사가 진행해 온 기근과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지구촌 이웃을 그리스도의 정신으로 섬긴 공로를 인정해 명예신학박사학위를 전달했다. 또한 권복주장로(신촌교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전 회장)도 명예사회복지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한편 한일장신대는 이날 학교발전을 위해 후원한 강림교회(양인석목사)와 군산동부교회(이동만목사), 대덕교회(이중삼목사), 여수영락교회(김성기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목사), 평안교회(고치환목사), 김휴섭 이사(본보 사장, 광주동광교회 장로)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