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창립 백주년 기념 여성대회 비전 선언문

[ 여전도회 ] 여성대회 비전 선언문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9월 14일(금) 17:34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창립 백주년 기념 여성대회를 개최하면서 1백30만 선교여성의 결집체인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대한민국에 생명구원의 역사를 펼치시고 교회를 부흥케 하신 하나님의 은총과 사랑에 감사하며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과 찬송을 드립니다. 1912년 9월 창립 총회를 개최하고 예수 안에서 지나온 100년, 한국교회는 부흥 발전하였고 그 중심의 자리에서 여전도회는 선교ㆍ교육ㆍ봉사의 사명을 기쁨으로 감당하였습니다. 금번 본교단 총회 창립 백주년을 맞이하여 여성대회로 모인 우리는 새로운 백년을 출발하면서 예수와 함께 세상의 소망이 되어 하나님의 뜻을 실현하는 선교여성으로 나아가고자 다음과 같이 비전을 선언합니다.

선교-예수 이름을 온 땅에!
 
1931년 첫 해외선교사를 파송한 이래 지속적으로 해외 선교를 감당하고 있는 여전도회는 '아시아미션 6645' 프로젝트를 통해 아시아 지역 선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 지역 45개 국가가 복음화 되는 그 날까지 그들의 영혼을 가슴에 품고 선교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전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의 안타까운 현실을 직시하며, 군복음화와 평화통일을 위한 선교의 지경을 넓혀갈 것입니다.

교육-여성지도력으로 교회와 세상을 향하여!
 
교육과 훈련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존엄성과 자유와 사명을 깨닫고 글로벌시대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 교육의 일환인 계속교육원과 여러 배움의 자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에 힘쓰며 교회와 사회가 필요로 하는 여성 지도자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교회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봉사-예수님의 사랑으로 나눔과 섬김의 삶을 실천하며!
 
"지극히 작은 자에게 한 것이 곧 나에게 한 것"이라는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고 이땅의 작은자들과 우리의 형제자매인 북한 민족, 그리고 다문화 가정을 돌아보며 그들이 이 민족과 사회와 교회의 일군으로 보람있게 살도록 예수님의 사랑으로 나눔과 섬김의 삶을 실천하겠습니다.

본교단 총회 창립 백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여성대회로 모인 우리는 예수 안에서 지나온 백년의 역사에 감사하며, 예수와 함께 백년을 힘차게 열어갈 것입니다.

 
2012년 9월 4일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창립 백주년 기념 여성대회 참가자 일동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