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성시화운동본부 발족, 윤병한목사 본부장

[ 교단 ] 옥천성시화본부 발족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9월 14일(금) 09:38
【충북】충북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정삼수)는 지난 9일 옥천교회(윤병한목사 시무)에서 지역 목회자 및 김영만 옥천군수 등 유관기관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옥천성시화운동본부 발대식 및 본부장 취임식을 갖고 옥천 지역에 복음과 사랑을 전하는 성시화운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옥천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이정복목사(옥천동성교회)의 인도로 열린 개회예배에는 옥천군기독교연합회장 남기일목사(옥성교회)의 기도에 이어 정삼수목사가 '거룩한 성' 제하의 설교를 통해 "진정한 행복은 하나님의 교회로부터 나오고 이곳에 성령의 바람이 불어야 교회가 성장하며 복음의 선한 능력으로 거룩한 성, 아름다운 곳으로 만들어가야 된다"고 역설했다. 이어서 충북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정삼수목사는 취임하는 윤병한 본부장에게 취임패 및 옥천성시화운동기를 전달했으며 김영만 옥천군수의 축사가 있은 후, 김영철목사가 세계성시화운동사업보고를 했다.
 
본부장 윤병한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성시화운동은 기독교연합회를 돕는 운동으로 해야 된다"면서 "실개천 물이 모여서 강이 되듯이 지역 교회가 힘을 합하여 거룩한 성시화를 이룰 수 있도록, 옥천군을 중심으로 시발점이 되어 충북 전체가 복음화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