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남연합회 여장로ㆍ권사ㆍ장로부인 세미나

[ 여전도회 ] 여전 대구동남연 세미나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9월 04일(화) 15:17

태풍에도 배움 향한 열정 불태워

【대구동남 연합회】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선희)가 지난 8월 30일 여전도회 대구연합회관에서 '제1회 여장로ㆍ권사ㆍ장로부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태풍으로 인한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2백80여 명의 여장로와 권사, 장로부인들이 참석하여 "여호와로 인하여 기뻐하는 것이 너희의 힘이니라"(느 8:10)는 주제로 여성목회시대에 여성 지도자로서의 역량을 감당하고 교회 민주화를 위한 목회 동역자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 책임을 감당하는 지도자가 되게 하며, 여장로 증가를 위해 지도자가 되게 하는 목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개회예배에는 이선희 회장의 인도, 정문화 부회장의 기도, 한영신 부서기의 성경봉독, 하늘담은교회의 찬양에 이어, 황금봉 목사(영남신학대학교 교수)의 '시대를 감동케 하는 여성지도력'(삿5:7) 제하의 특강이 있었다.

이선희회장은 "대구동남노회 여장로와 권사ㆍ장로부인으로 큰 소명을 받은 우리들에게 이번 세미나를 통해 소명을 깨닫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에 우리의 능력을 나타낼 수 있기를 바라며, 세상 풍조에 휩쓸려 갈 바를 몰라 헤매는 저들에게 예수님을 따르는 선교여성으로 지도자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면서, "참가자들이 깨어 기도하며, 우리들이 속한 가정과 교회와 대구와 나라와 민족, 세계선교를 위해 꿈을 가지며 기도하는 가운데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