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범 첫 솔로음반 REBUILD

[ 문화 ] 음반-김영범 REBUILD

김혜미 기자 khm@pckworld.com
2012년 08월 20일(월) 14:25
   

'주님 말씀하시면'을 작곡한 김영범씨가 첫번째 솔로음반 'REBUILD'를 발표했다.
 
이사야 58장 12절을 앨범의 주제로 '말씀하시면'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돌아서지 않으리' '내 주님 없으면' 등 기존에 발표되어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을 재구성했으며 '너, 그리스도의 몸이여' '나는 믿네' 등 예배 현장에서 회중들과 함께 나누었던 곡들을 담았다. 브라운워십의 이승호전도사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이길승, 김명식, 김브라이언, 소망의바다, 이대귀 등 동료 CCM 아티스트들이 대거 피처링 작업에 참여했다. 1천20여 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둔 김 씨는 음반 녹음, 앨범재킷 작업 등 전 제작 과정을 공개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타이틀곡인 '너, 그리스도의 몸이여'를 통해 "이 시대의 교회들을 향한 안타까움과 소망을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밝힌 김영범씨(바람빛교회 찬양인도자)는 "아티스트가 아닌 메신저로서 더 많은 이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나누고 싶어서 첫 솔로음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음반을 통해 수많은 교회들과 이 나라의 무너지고 황폐한 영역들을 다시 회복시키실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