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제2의 만남' 외

[ Book ] 신간 '제2의 만남' 외

김혜미 기자 khm@pckworld.com
2012년 08월 20일(월) 09:57
제2의 만남(김동조 지음/도서출판 소망)
 
한국교회와 남미교회의 가교역할을 하며 스페인어권 기독교 출판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알려져있는 김동조목사는 이 책에서 하나님을 다시 만나는 '제2의 만남'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소금언어(김주한 지음/예찬사)
 
기독교의 기본주제라고 할 수 있는 믿음, 소망, 사랑과 함께 겸손, 고난, 소유, 말, 은혜 등에 대하여 묵상한 것. 말하는 것처럼 구어체를 사용해 독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심음과 거둠의 법칙(D.L. 무디 지음/라온누리)
 
당대의 저명한 복음전도자였던 무디의 저술을 소개하는 무디클래식시리즈. 갈라디아서 6장 7절을 토대로 성령에게 심음과 거둠의 법칙을 알려주고 있다. 성령에게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둔다는 진리를 설파한다.
 
리더십 내비게이터(민승기 지음/쿰란출판사)
 
매년 1천여 시간의 강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저자는 이 책에서 행복한 리더십의 5단계, 행복한 리더의 자세, 행복한 리더의 스킬 등을 설명한다. 크리스찬 리더십과 소통하는 삶의 자세에 대해서도 썼다.
 
헤리티지 스토리(스티븐 포르토시스 외 공저/CLC)
 
중국 개척 선교사 지미와 소피 그래함 부부의 반세기 선교유산 이야기(1889∼1940). 세대를 이어 복음 사역에 헌신한 가정의 신앙 유산을 통해 진정한 믿음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 고신대 이상규교수가 역자로 참여했다.
 
성서 문화 농업(엘렌 데이비스 지음/도서출판 코헨)
 
생태계 위기의 본질이 성서적 윤리와 신학의 몰이해에서 비롯됐다고 보는 저자는 "우리의 잘못은 성서를 적용해왔던 방식에 있다"며 하나님이 만드신 창조세계에 대한 그리스도인의 책임 의식을 불러 일으킨다.

만남 10차원의 행복(김봉규 지음/예영커뮤니케이션)
 
미래행복인재연구소 소장으로 재직 중인 저자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만남을 10차원으로 나누고 각 차원에 해당되는 행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랑의 원형은 10차원의 만남, 곧 '영원'과의 만남이라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