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하이엠 전국청소년수련회 성료

[ 교계 ] CCC 청소년 수련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2년 08월 13일(월) 14:50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이하 CCC)는 청소년 제자화 운동 활성화 일환으로 지난 6~8일까지 천안 고신대학원에서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를 개최했다.
 
전국에서 중ㆍ고등학생 4백여 명이 참가한 이번 하이엠CCC 전국청소년여름수련회는 '불가능은 없다'를 주제로 학교 폭력,게임 중독,집단 따돌림 등 청소년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상황속에 변화를 주도할 청소년들의 도전의식을 고취시켰다.
 
이를 위해 수련회에서는 십대가 십대를 전도하는 초급 LTC 훈련을 비롯하여 재정,이성교제,고3특별반 강의,LTC 육성반,바이블특급,1:1 공부코칭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혜진씨(부천송내고ㆍ18세)는 "4영리 소책자로 전도하는 실습을 통해 먼저 가족 중 하나님을 믿지 않으시는 아빠에게 먼저 전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LTC 시간을 통한 은혜와 다짐을 전했다.
 
2012 하이엠CCC 대표 석재환목사는 "청소년들이 이번 수련회를 통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발견하고 꿈꾸며 앞으로 펼쳐지는 인생의 무대에서 주님과 함께 모든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을 가능으로 바꾸는 시간이 되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