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북노회 연합회, 농촌 교역자 자녀 장학금 모금

[ 여전도회 ] 장학금 모금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7월 17일(화) 09:49
【서울북 연합회】서울북노회 여전도회 연합회(회장:이윤자)가 지난 12일 상신교회(서은성목사 시무)에서 장학금 모금 및 7월 협의위원회를 열었다.
 
'그가 흩어 가난한 자들에게 주었으니 그의 의가 영원토록 있느니라'(고후9:9)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장학회원을 모집해 농촌교역자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정연숙 장학부장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이인숙 장학부차장의 기도, 김현숙 협의회장의 성경봉독, 서은성목사의 '가루를 가져오라' 제하의 설교, 전금임 재정부장의 헌금기도, 이홍숙 전 회장의 장학보고 및 취지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서울북 연합회는 장학기금을 통해 계속교육원 등록금과 농촌 목회자 자녀장학금 지원을 비롯해서 장학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한편 서울북 연합회는 지난 6월 14일 상신교회에서 22회 수연선교대회를 개최했다. 10지회에서 1백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선교대회는 11회 영아자녀선교대회와 함께 열렸으며 '의인을 위하여 빛을 뿌리고 마음이 정직한 자를 위하여 기쁨을 뿌리시는도다'(시97:11)를 주제로 진행됐다. 김영순 선교위원장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안종분 영아자녀선교위원장의 기도, 주숙희 협의회장의 성경봉독, 연합찬양대의 찬양, 서은성목사의 '기도와 불과 하나님의 영광' 제하의 설교 및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 중에는 이윤자회장의 인도로 수연선교회원 환영식을 갖기도 했다. 서울북연합회는 수연선교회비를 통해 19곳의 농어촌 미자립 교회를 돕고 있으며, 영아자녀선교회원들이 중심이 돼 해외선교사를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