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총회 경목협의회 경목대회 및 정기총회'

[ 교단 ] 총회 경목협의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2년 06월 27일(수) 11:49
   

총회 경목협의회는 지난 22일 유성 레전드호텔에서 '2012년 총회 경목협의회 경목대회 및 정기총회'를 열어 사업계획 발표 및 새 임원을 선출했다.
 
총회경찰소방선교후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대회 개회예배는 총회 경목협의회 회원 및 경찰소방선교후원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목협의회 회장 최선모목사의 인도로 곽동선목사의 기도,이석형목사의 성경봉독,총회장 박위근목사(염천교회)의 '일어나 가라'제하의 설교,지원재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다.
 
박위근총회장은 "사역자들은 편견과 불이익을 넘어서는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며,헌신과 결단,명령에 순종하여 경찰 소방 선교가 민족복음화에 주춧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열린 특강에서는 부총회장 손달익목사(서문교회)가 강사로 나서 '위기 시대의 영적 지도력'을 주제로 강의하고 경목 사역자들이 전문성과 성실성,도덕성과 포용성을 겸비하여 하나님 안에서 사랑을 전하는 사역자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한편 특강 후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곽동선목사를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구성하고 2012년 새 회기 사업 및 예산을 심의 결의했으며,국가와 민족,지도자,민생안정 등을 위해 마음을 모았다.
 
총회 국내선교부 부장 류영모목사(한소망교회)는 "지역 교회가 지역 경찰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생명을 살리는 일에 함께 나간다면,지역 사회가 새롭게 되고,밝고 아름다운 지역공동체 마을을 형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곽동선 <부>임부성 김상훈 안주훈 이우배 김완식 한상영 임인채 임상진 박춘석 하학봉
▲총무:홍승철 ▲협동총무:김재봉 이정의 최규성 양명안 최철용 최태순 ▲서기:안상훈 <부>박정환 ▲회계 김광훈 <부>김영미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