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품성사역원 '기독교 품성교육' 각광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2년 06월 05일(화) 17:02
   
▲ 정재현목사
성경에서 말하는 올바른 품성의 원리를 알려주는 국제품성사역원(이사장:정성진,원장:정재현)의 사역이 각광을 받고 있다.
 
국제품성사역원은 본교단 가람교회를 시무하는 정재현목사가 운영하는 기관으로,본인이 전문 품성교육을 받고 독자적으로 개발한 품성의 56가지 유형을 신학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정 목사는 이를 "성령의 열매"라고 표현했다.
 
예를 들어 불평을 감사로,소심함을 결단력으로,교만을 겸손으로,산만을 경청으로,편협을 관용으로,증오를 용서로 바꿔주는 교육이다. 국제품성사역원에서는 현재 예수품성학교(5주 30시간)와 베드로품성학교(2일 20시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예수품성학교는 지도자 과정으로 품성의 성경적인 체계와 신학적 원리를 알려주며,베드로품성학교는 목회자와 평신도,교회학교 교사 등 모두를 대상으로 해 교회 내에서 품성학교를 어떻게 세울 것인가에 대한 방법을 알려준다.
 
국제품성사역원이 품성교육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요즘같이 학교폭력이 빈번한 시대에서는 청소년들의 인성교육 차원에서 실시가 가능하며,장년들에게는 가정과 교회,소속 공동체 화합을 도모하는 교육이 된다.
 
실제로 최근 신당중앙교회(정영태목사 시무) 당회원 18명이 품성교육을 받고 상호 간 화합을 더욱 다졌다. 사역원이 운영하는 인터넷카페(http://cafe.daum.net/icwi/) 게시판에 보면,당회원들이 한결같이 "화목의 원리를 제대로 알게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역원장 정재현목사는 "품성은 우리 마음 속에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것"이라며 "칭의,성화,영성이 우리 품성교육에 녹아있다"고 말했다.
 
국제품성사역원 교육 문의는 ☎ 070-4122-2866 혹은 010-9179-0188.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