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시라큐스 노회 대표단 방문

[ 여전도회 ] 평양 연합회, 제54회 정기총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4월 30일(월) 15:56
   

【평양 연합회】평양노회 여전도회연합회가 지난 3월 22일 천성교회(김우철목사 시무)에서 54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2백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총회에서는 각 부위원회 보고 및 국내선교지, 해외선교지와 군선교지, 기관보고와 지회사업보고 신규 사업 인준 등 회무를 처리했다. 한편 평양 연합회는 지난 4월 12일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라'(시16:11)는 주제로 남가좌교회(박영원목사 시무)에서 27회 임원단 수련회를 가졌다. 기획부 주관으로 열린 수련회에서는 천성교회 원로 유기문목사가 '초대교회로 돌아갑시다' 제하의 설교를 전했으며, 계속교육원 장학금 수여식, 전국연합회 사업 설명과 직능별 특강으로 서기법과 회계법 등의 교육이 이어졌다.
 
이튿 날인 13일에는 평양노회와 동역관계에 있는 미국 시라큐스 노회 대표단이 방문했다.평양노회의 1백주년을 기념해 초청된 노회원들은 7박 8일 간의 일정동안 창덕궁과 남산 등을 관광하고 연동교회와 장로회신학대학교, 외국인선교사묘지, 전쟁박물관과 한국순교자 기념관, 명성교회 새벽예배 등에 참석했다. 평양 연합회 회원들은 한국의 미와 전통을 느낄 수 있도록 헌신적인 섬김으로 한국의 정을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