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노회와 충주노회로 분립하기로

[ 교단 ] 제56회 충청노회 정기노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4월 17일(화) 19:48
   

【충북】충청노회(노회장:박경천)는 지난 9∼10일 상당교회(정삼수목사 시무)에서 3백90명의 노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56회 정기노회를 열고 노회분립추진전권위원회를 구성,충청노회와 충주노회(가칭) 등 2개 노회로의 분립을 추진하기로 결의했다.
 
'그리스도인 세상의 소금과 빛'을 주제로 열린 노회에는 △청주서 △청주서중 △청주중앙 △청주북 △진천 △증평 △괴산 등 7개 시찰을 충청노회로 △음성 △충주남 △충주서 △충주북 △제천 등 5개 시찰을 충주노회(가칭)로 분립하기로 결의하고 노회분립추진전권위원회를 통해 세부사항을 논의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노회에는 제97회 총회 총대를 선출하는 한편 최승목사(대청교회),김갑태목사(충북교회),노재건목사(내수교회),이준필목사(청운교회)를 공로목사로 추대하고 소정의목사(호수교회),채정렬목사(오송제일교회)의 은퇴목사예식,김규식,박경원,구기완,이영규,이장현,김명성 등 6명의 목사안수식을 거행했다. 첫째날 부노회장 김승한목사(도안제일교회)의 인도로 열린 개회예배에는 부노회장 신창섭장로(오창교회)의 기도,부회계 이상령장로(충일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박경천목사(덕암)가 '가나의 첫 표적' 제하로 설교하고 전 노회장 김갑태목사(충북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다음은 97회 총회 총대 명단. ▲목사: 박경천 박일규 김영태 정삼수 최순동 정헌교 전병철 박선용 이명선 강병직 장석연 김왕택 김완식 연제국 이연희 ▲장로: 윤재인 오종욱 강문호 장균상 윤홍근 정선영 허남길 임형규 신창섭 류연국 허명수 이상령 이종춘 김창근 박정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