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여성지도력 개발에 공헌하는 선교여성 다짐

[ 여전도회 ] 계속교육원 1일 수련회 '날로 새로워지는 지도자'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04월 10일(화) 14:44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계속교육원(원장:이연옥)이 지난 2일 여전도회관 대강당에서 '날로 새로워지는 지도자'를 주제로 지난 2일,12회 1일 수련회를 가졌다. 계속교육원이 주관하고 계속교육원 이사회가 후원해 열린 수련회는 예배와 주제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수련회에서는 영등포연합회에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매년 계속교육원은 10명 이상 등록한 연합회에 한 명의 전액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날로 새로워지는 지도자'를 주제로 열린 수련회는 개회예배와 명사 초청 특강,공동체 예배 순으로 진행됐다. 이사 이명원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이사 권복주장로의 기도,원장 이연옥장로의 '날로 새로워지는 지도자' 제하의 주제강연,전국연합회 국장 권은미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예배 후에는 김창옥퍼포먼스트레이닝 김창옥대표가 '사람의 마음을 호흡하게 하는 소통'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수련회에 참석한 원생들은 시종 김창옥대표의 강연에 몰입해 웃고 울며 소통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
 
수련회는 공동체 예배로 마무리했다. 이사 홍기숙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공동체 예배는 이사 민경자장로의 대표기도에 이어 ▲계속교육원을 통해 한국교회와 사회를 기쁨으로 섬기는 선교여성이 되도록 ▲교회 여성 지도력 개발에 공헌하는 계속교육원의 발전 ▲하나님을 경외하는 정치 지도자들이 선출되기를 바라며 한 목소리로 기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