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부총회장 후보 예정자와 간담회 예정

[ 교단 ] 불법선거운동 미연에 차단하기 위한 취지

김성진 기자 ksj@pckworld.com
2012년 04월 10일(화) 14:25
   

5월 초에 제97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예정자와의 간담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오창우)는 지난 6일 총회 회의실에서 제96회기 5차 회의를 열고 제97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예정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하기로 하는 한편 전북노회 제1백57회 정기노회 선거 업무 진행에 관한 확인작업을 가졌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전례에 따라 노회에서 제97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추천이 노회에서 마무리되는 오는 5월 11일에 후보 예정자와의 간담회를 열고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에 임해줄 것을 요청하기로 했다.
 
최근 일부에서 과열조짐을 보이고 또 선거 개혁에 대한 사회와 교회의 강력한 요구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선거관리위원회는 불법선거운동을 미연에 차단하기 위한 취지에서 간담회를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선거관리위원회는 또한 기독교한국루터회총회에서 '총회 선거용 입후보자 홍보 팜플렛 및 전단지 등 선거자료를 요청해온데 대해 이를 허락했다. 기독교한국루터회 총회에선 교단 내에 선거관리위원회를 만들고 체계를 세워 나가고자 선거 자료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본교단에 선거관련 자료를 협조 요청해 왔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전주 시온성교회에서 열리는 전북노회 제1백57회 정기노회 선거 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확인작업을 펼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