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남연합회 제6차 정기총회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4월 03일(화) 11:35
【순천남 연합회】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정경자)가 지난 3월 21일 순천남부교회(박병식목사 시무)에서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라'(시16:11)는 주제로 총대와 실행위원 찬양대 성례위원 내빈 등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정경자회장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이현임 총무의 기도, 오미경 부서기의 성경봉독, 순천남노회 교역자 부인회의 은혜로운 찬양과 박병식목사의 '아름다운 여종' 제하의 설교 후 고정자목사(순천천보교회)의 집례로 성찬예식을 갖고, 소프라노 조미숙집사의 봉헌송,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부회장 고수정장로의 격려사, 순천남노회 평신도 지도위원장 배춘화목사(풍성한교회)와 남선교회 연합회장 정한형집사의 축사, 순천남노회 노회장 송재구목사(별량중앙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회무에서는 한민숙 직전회장이 합심 기도후 가입지회 환영과 사업보고, 회계결산보고, 사업계획 인준과 예산안심의, 미진사항 처리 등을 진행했다. 오후 특강에는 장승권목사(육군사관학교 육사교회 담임)가 강사로 나서 '한 영혼을 향하여'를 주제로 열강을 진행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