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장로협의회 제14회 정기총회 및 선교대회

[ 교단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3월 20일(화) 19:01
【충북】 중부지역장로협의회는 지난 15일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를 주제로 신탄진제일교회(안영대목사 시무)에서 제14회 정기총회 및 선교대회를 개최하고 회장에 윤홍근장로(증평제일교회ㆍ사진)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전 회장 순남홍장로(동산교회)의 인도로 열린 개회예배에는 박종수장로(원주동부교회)가 기도하고 안영대목사가 '준비된 자'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은 준비된 자를 통해 역사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신다"며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준비되어져야 하고 주님께서 나를 향하여 무엇이라고 할까를 생각하며 마지막을 준비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총회에는 사업보고 및 임원개선 등 제반 회무를 처리하는 한편 외국인근로자 선교사역을 하는 섬나의집(김규복목사)과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는 새나루공동체(김수택목사), 지체장애우들을 돌보고 있는 새터공동체(박병민목사)에 선교비를 전달했다. 또한 전국장로회연합회장 안기대장로가 순남홍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대전노회장 송정길장로(한남대학), 중부지역목사장로협의회장 진창덕목사(아름다운교회), 윤호철목사(동산교회) 등이 축사를 했다. 총회에 이어 열린 선교대회에는 김형태장로(한남대학교 총장)가 '21세기를 향한 한국교회의 사명'을 주제로 특강을 전했다.
 
다음은 새롭게 선임된 임원 명단. ▲회장:윤홍근 <수석부>최병록 <부>고승태 김만기 이성규 임형규 이재승 김충기 문갑종 ▲총무:조한명 <부>가장현 ▲서기:박용제 <부>정순철 ▲회계:박도규 <부>박종필 ▲감사:윤의규 김광남 황운용.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