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양선교회 정기총회,김점동목사 대표회장 선출

[ 교계 ]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02월 28일(화) 15:05

   

범양선교회(회장:김점동)가 지난 2월 27일 청운교회에서 제29회 정기총회를 열고 김점동목사(창동제일교회)를 신임회장에 선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린 예배에서 설교를 전한 총회장 박위근목사(염천교회)는 "범양선교회의 설립 목적대로 선교사를 보내고 열심히 기도하고 후원하며, 이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아름다운 선교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면서,"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우리가 보낸 선교사들을 통해 이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박 목사는 "선교사를 믿고 신뢰하고 또 지원한다면 결국 선교의 열매를 맺을 수 있다"면서,선교회의 헌신을 강조하기도 했다. 예배 중 범양선교회 회원들은 △범양선교회와 세계선교 △선교지와 선교사 △회원교회의 부흥 등의 제목으로 합심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온땅목장선교회 회장 유한귀목사와 본교단 증경총회장 최병두목사가 축사와 격려사를 전하며,범양선교회 총회를 축하했다. 이어진 회무에서는 신 임원을 조직하는 한편 직전회장 김우신장로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김점동 ▲공동회장:손달익 서임중 유종만 이만규 이만영 조기흥 김덕화 ▲부회장:송인섭 이순창 정도출 강윤구 류영모 최동환 손대호 장세규 이시걸 이재명  황말수 ▲총무:박기철 ▲사무총장:박중창 ▲부총무:서은성  정동락  김형수  황상호  최동출 ▲협동총무:서좌원  김형준 황성은 이필산 김휘현 ▲서기:양재천 <부>권위영  김영철  김동환 이남순 김기홍 ▲회계:함용호 <부>권영화  강무영  신명식 오명철  박순태 ▲감사:이상진 이준삼 ▲선교위원장:최윤식 ▲재정위원장:강상용 ▲교육위원장:김태영 ▲장학위원장:공병의 ▲친교위원장:문원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