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1월 행사

[ 여전도회 ]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01월 03일(화) 16:19
여전도회 전국연합회가 오는 16일(월) 여전도회관에서 '제4회 1318 리더십 세미나'를 연다. '그런즉 너희는 이 언약의 말씀을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리라'(신29:9)는 주제로 열리는 세미나는 자라나는 세대들에게 희망을 주는 강의들이 마련될 전망이다. 매년 1318 리더십 세미나에는 대강당을 가득 채울 정도로 많은 수의 청소년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는 것으로 유명하다. 젊은 여전도회를 지향하며 마련한 1318 리더십 세미나는 올해로 고작 4회가 되는 '신생 프로그램'이지만 이미 제대로 자리를 잡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당초 이 세미나는 여전도회 전국연합회가 기독교적인 인성교육으로 청소년들에게 바른 세계관과 국가관을 교육해 국가와 세계의 주역이 되도록 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편 전국연합회는 오는 17일(화)부터 양일 간 여전도회관 김마리아기념관에서 '제55회 66연합회 회장협의회'가 열린다. 매년 1월에 열리는 회장협의회에는 전국 66연합회 회장들과 임원들이 대거 참여해 한해 동안 여전도회가 감당해 나갈 사역들의 전반을 점검하고 선교와 교육,봉사 등의 목적사업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의지를 하나로 모으는 기회를 갖는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