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전국연합회 회장 신년 메시지

[ 여전도회 ] 새 일 행하시는 하나님 뜻을 따라 의의 길을 가자

민경자회장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1월 03일(화) 16:05
WCC 10총회 준비하는 뜻 깊은 한 해,협조 당부

다사다난했던 2011년을 하나님 은혜 가운데 보내고 대망의 2012년을 소망 가운데 맞이하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전국연합회 산하 66연합회 4천여 지회, 1백30만 회원에게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 과거와 미래를 함께 바라볼 수 있는 두 얼굴(Janus)을 가진 1월,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해의 시작이 있도록 연대를 정한 것은 우리 모두 종말론적인 삶을 사는 존재이며 동시에 소망을 품고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드신 하나님의 사랑이며 은총임을 생각하게 한다. 그러나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 하신 말씀대로 오직 심령이 새롭게 되어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이 되는 진정한 새해가 되길 바란다. 또 2012년 올해는 본 교단 총회 창립 1백주년을 맞이하는 해이며 WCC 10차 총회를 준비하는 뜻 깊은 해이다.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제76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는 우리들에게 허락하신 선교와 교육, 봉사 등 3대 목적사업을 위해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라"(시16:11)는 주제와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라"(사60:1)는 표어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지상명령을 수행하고자 한다. 또한 본 교단 총회 창립 1백주년 행사와 에큐메니칼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교단의 발전과 한국교회 부흥의 전환점이 되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기도와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협조를 당부 드린다. 여호와의 눈이 항상 회원 여러분과 각 가정과 우리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위에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돌보아 주심 가운데 많은 결실을 맺는 형통의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
 
2012년 1월 2일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회장 민경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