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우목사 대령 진급 감사예배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1년 11월 22일(화) 16:58
총회 군종목사단 단장 이정우목사(군종46기ㆍ무열대교회)의 육군 대령 진급을 축하하고 감사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서울동노회(노회장:문영용)는 지난 20일 영세교회(김충렬목사 시무)에서 '이정우 군종목사 육군대령 진급 감사예배'를 드리고 진급한 이정우목사를 격려하는 한편,총회 군선교를 위한 기도의 후원과 관심의 실천을 다짐했다.
 
노회 임원과 군농어촌선교부 관계자,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감사예배는 양재천목사(신답교회)의 인도로 김근호장로(휘경교회)의 기도,오정현목사(면목교회)의 성경봉독,영세교회 아가페찬양대의 특송,문영용목사(산돌교회)의 '하나님의 진급자 여호수아처럼'제하의 설교,김철훈총무(총회군농어촌선교부)의 경과보고,민경운목사(성덕교회)의 진급자 소개,이석형목사(밀알교회)의 권면,김우신장로(신답교회)의 축사,선물증정,이정우목사의 인사와 김충렬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정우목사는 "군선교를 향한 하나님의 뜻 가운데 순종하며 헌신하겠다"며 " 부족한 종의 진급을 축하해주시고,감사예배로 하나님께 영광돌릴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서울동노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