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으로 행복한 삶'을 이끄는 교회

[ 교단 ] 강내교회 창립 8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임직예식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1년 11월 15일(화) 15:40
   

【충북】 충청노회 강내교회(이은철목사 시무)는 지난 13일 지역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회 창립 8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임직예식을 가졌다.

강내교회는 주변에 한국교원대학교,충청대학교 등이 있어서 젊은 세대를 위한 다양한 목회운영과 오송의료단지 신설로 주변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어 미래가 촉망되는 교회로 지난 2005년 5월 1일 이은철목사가 부임한 이래 △일천명이 예배하는 교회 △말씀으로 행복한 삶을 이끄는 교회 △평신도 지도자를 양성하는 교회 △한국과 세계를 품는 교회 등의 비전 달성을 위해 매진해왔다. 특히 농어촌교회의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5백여 명의 성도들이 모여 예배를 드리는 규모로 성장해 지역 복음화의 중추적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담임 이은철목사의 인도로 열린 이날 예배는 충청노회장로회장 윤홍근장로(증평제일교회)의 기도,시찰장 한성원목사(시온성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박경천목사(덕암교회)가 '오늘 우리의 사명은 어디에 있습니까?'제하로 설교했으며 이연희목사(성광교회) 장석연목사(서원경교회)의 권면,정헌교목사(강서교회) 권석은목사(대전용정교회)의 축사,이오근목사(옥산교회 원로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노재철 심의보 ▲안수집사: 윤원배 임진수 안종철 임재형 이상하 양철기 한장호 ▲권사:박영주 김태실 강신자 방문경 박노복 홍해순 한봉선 신양숙 김세영 송영란 이석순 김현주 유은희.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