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교육대학원 29일 '원장 이ㆍ취임 예배'

[ 교계 ] 박종순목사 이임ㆍ김삼환목사 취임, 평대원 관계자 및 동문 참석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1년 08월 30일(화) 10:10
   
▲ 평신도교육대학원 원장 이ㆍ취임예배가 29일 열렸다. 사진은 신임원장 김삼환목사가 취임사를 하는 모습.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산하기관이자 장신대 부설인 평신도교육대학원의 원장 이ㆍ취임예배가 29일 장신대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예식은 제7대 원장을 이임하는 박종순목사(충신교회 원로ㆍ증경총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8대 원장에 취임하는 김삼환목사(명성교회ㆍ증경총회장)를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박종순목사는 해외 출타 중으로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후임께서 한국교회를 빛낼 평신도 지도자 배출에 힘써주기를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평대원 관계자를 통해 전했다.

김삼환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주어진 직분을 잘 섬기겠다. 평대원 졸업생들이 지금까지 한국교회를 잘 섬겨왔듯이 앞으로도 함께 힘모아 계속된 발전을 이뤄가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예식은 교무위원장 박상진교수(장신대)의 인도로 열려 직전이사장 홍희천장로(창동염광교회)의 기도와 회계이사 최내화장로(충신교회)의 성경봉독, 부총회장 박위근목사(염천교회)의 설교, 장영일총장(장신대)의 축사, 서기이사 표명민장로(동막교회)의 인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