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교육 알림> 기독학부모 열린강좌 外

[ 다음세대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1년 06월 02일(목) 10:49
* 기독학부모 열린강좌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소장:박상진)와 영락교회 학원선교팀이 공동 주최하는 기독학부모 열린강좌가 2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영락교회 봉사관 4층에서 열린다.

정기적으로 마련되고 있는 열린강좌의 이번 주제는 '별보다 찬란한 사랑이야기'. 이상억교수(장신대 목회상담학)가 강사로 나선다.

연구소장 박상진교수(장신대)는 "열린강좌는 기독학부모를 교육의 새로운 희망으로 세우는 사역이다. 기독학부모의 올바른 신앙교육은 한국교회의 미래를 밝게 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회비는 무료. 강좌 신청이나 문의는 전화(02-6458-3456) 혹은 이메일(sjs962@hanmail.net)로 가능하다.


* 포항노회 교사강습회
포항노회 교회학교 영ㆍ유아ㆍ유치부(회장:윤방희)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가 14~15일 포항 늘사랑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강습회는 14일에 성경학습과 찬양집회, 특강, 코너별 학습 등이 진행되며, 15일에는 찬양과 율동, 성경학습, 교사 근속 표창 및 경품권 추첨이 이어진다.


* 넥스트웨이브 컨벤션
YSK(Youth Specialties Korea, 공동대표:고직한ㆍ찰스김)가 주최하는 제3회 넥스트웨이브 컨벤션이 6월 20~22일 서울 온누리교회 양재성전에서 열린다.

2009년 처음 진행된 넥스트웨이브 컨벤션은 다음세대 사역을 위한 교육 컨퍼런스로, 국내외 다음세대 사역 전문가들을 초청해 다양한 청소년사역 프로그램과 방법 등을 전하고 있다.

올해도 국내외 다양한 강사들이 초청될 예정이다. 미국 새들백교회에서 18년 간 청소년사역을 담당한 덕 필즈 목사를 비롯해 미국의 가정사역단체인 '홈월드'의 대표 짐 번즈, 미국 펜실베니아주 이스턴대학의 청소년학과 학장인 더피 로빈스, 그리고 미국 기독교 사립대의 모델 중 하나로 꼽히는 아주사퍼시픽대학교의 존 왈라스 총장이 한국을 방문한다.

국내 강사로는 권영준교수(경희대), 김동호목사(높은뜻연합선교회), 김요셉목사(수원 중앙기독초등학교), 노소영관장(나비아트센터), 문애란대표(전 월콤 대표), 박영목대표(애플 오브 디 아이) 등이 나선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한 명을 추첨, 미국 LA왕복 비행기표와 YS(Youth Specialties) 집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등록은 6월 15일까지이며 등록비는 현장등록 6만원, 사전등록 5만원, 신학생 4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036-1886) 또는 홈페이지(www.yskorea.co.kr)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