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 제39회 총회 개최

[ 교계 ] 신임 회장 김일랑장로 선출, 임원 개선 및 신규 사업 점검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0년 11월 20일(토) 20:13
   
▲ 전국장로회연합회 제39회 총회가 18일 열려 임원 개선과 신규 사업 점검 등의 회무가 처리됐다.
전국장로회연합회 제39회 총회가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케 하리라'를 주제로 18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전국 65개 지노회 7백3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한 이번 총회에서는 임원 개선을 비롯해 산하기관 및 감사 보고, 예ㆍ결산 심의와 신규사업 점검 등의 회무처리가 이뤄졌다. 신임 회장은 수석부회장이던 김일랑장로(사능교회)가 자동승계 했으며,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수석부회장에 안기대장로(봉산교회)를 선출했다.
 
회장 김일랑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종이지만 최선을 다해 연합회를 이끌겠다"며 "낮고 겸손한 자세로 섬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새로운 임원들에게 세부 조정이 일임된 신규 사업안은 크게 11가지가 보고됐다. 장로회는 새 회기에 지노회 장로회 임원단 세미나, 전국수련회, 신학생 장학금 지원, 엘더스쿨 개최, 4개 교단 초청 간담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개회예배는 김일랑장로의 인도로 열려 황명호장로(광주동성교회)의 기도와 최내화장로(충신교회)와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김정서목사(제주영락교회)가 설교했다. 예배에서는 직전회장 지용수장로(삼척중앙교회)에게 기념패 증정도 있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김일랑 ▲수석부회장:안기대 <부>이시걸 서원석 독고인호 김영수 박종수 장균상 박계균 손방호 정길영 임서진 윤여식 ▲총무:최내화 <부>박정기 ▲서기:이덕선 <부>홍문유 ▲회록서기:손학중 <부>이현범 ▲회계:홍성언 <부>가장현 ▲감사:김무길 김철모 이향우 배혜수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