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군선교후원회 명예회장 추대 및 회장 취임

[ 교단 ] 명예회장 박종순목사, 2대 회장 김지철목사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0년 11월 03일(수) 17:21

   

총회군선교후원회 초대 회장 박종순목사(충신교회)가 명예회장으로 추대 받고, 김지철목사가 제2대 회장에 취임했다. 

총회군선교후원회(회장:김지철)는 지난 1일 서울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3백여 명의 군선교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회장 추대 및 제2대 회장 취임 감사예배'를 드리고 군 복음화와 군선교의 도약을 위한 헌신을 다짐했다. 

김정호목사(번동제일교회)의 인도로 열린 이날 1부 감사예배는 김일랑장로(사능교회)의 기도, 부총회장 박위근목사(염천교회)의 '모세와 여호수아'제하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으며, 이어 열린 2부 명예회장 추대 및 회장 취임식은 명예회장 추대패 증정, 명예회장과 회장의 취임사, 증경총회장 림인식목사(노량진교회 원로)와 이연옥명예회장(전국여전도회연합회)의 격려사, 이준장로(전 국방부장관)의 축사, 이정우목사(총회군종목사단장)의 축하인사와 임은빈목사(동부제일교회)의 기도로 진행됐다. 

박종순목사는 "다음세대의 중요성이 군선교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와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군선교 현실의 문이 점점 좁아져갈수록 한국교회와 성도들은 더 많은 지원과 기도 후원을 통해 교회의 미래를 지켜 나갈 청년선교를 위해 투자하는 일에 머뭇거려서는 안된다"며 군선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지난 2004년 8월 30일 설립된 총회군선교후원회는 군종목사 및 군선교교역자, 군종사관후보생을 후원하고, 총회 군선교 활성화와 해외 군선교 협력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