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노회 목사회 정기총회

[ 명예기자코너 ] 경남노회 목사회 명품노회 만들기

강정식 pkangj@paran.com
2010년 07월 05일(월) 15:58
   
     
     
     
     

경남노회 목사 정기총회를 통하여 명품 노회 만들기

경남노회 목사회(회장 : 유종하)는 7월 1일(목) 거제 갈릴리교회에서 2010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총회에 앞서 목사회는 회장 유종하 목사(신현교회)의 예배인도로 예배를 드렸다. 창세기 6:13~22절 본문으로 하여 총회장 지용수 목사(경남노회 양곡교회)의 “노아방주의 교훈”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증거로 예배를 마쳤다.

 

총회에서는 먼저 임원선거에서 회장 : 이종삼 목사(갈릴리 교회) 수석부회장 : 김형곤 목사(거제제일교회) 부회장 : 박은래 목사(진해교회) 김석구 목사(진해소망교회) 정성익 목사(한마음병원) 박태부 목사(밀양교회), 총무 : 제종실 목사(덕산교회) 부총무 : 권녕소 목사(대견교회), 서기 : 김강우 목사(춘화교회), 부서기 : 오구식 목사(성은교회) 회계 : 김충호 목사(장목교회), 부회계 : 이병건 목사(해운동부교회) 감사 : 정의익 목사(고나리교회) 이문규 목사( 대산교회)로 선임하였다.

목사회는 노회내 목사들의 친목을 위한 체육대회나 영적 성장을 위한 세미나등을 개최하기고 하였으며, 공로목사이신 김보형, 진형봉 목사의 건강과 본포교회 권녕소 목사의 자녀의 건강회복을 위한 고문인 이광섭 목사의 기도와 친목을 통하여서 경남노회를 명품 노회를 만들기고 결의하며 총회를 은혜가운데 마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