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환경보존과 함께 등산객 전도까지"

[ 교계 ]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환경녹색선교단 제14회 총회 및 제1백46회 산행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0년 03월 15일(월) 17:03
   
▲ 지난 13일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덕숭산에서 제14회 정기총회 및 제1백46회 환경보존 캠패인을 가진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환경녹색선교단 회원들.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산하 환경녹색선교단(단장:허재수)는 지난 13일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덕숭산에서 제14회 정기총회 및 제1백46회 환경보존 캠패인을 갖고 단장에 허재수장로(신당중앙교회)를 연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총회에 참석한 83명의 회원들은 최근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통해 모임이 많이 발전했다는 데 공감하고 앞으로는 환경보존과 함께 등산객 전도도 힘쓰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한 산 외에도 한강변과 청계천 등으로 활동 영역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부단장 노경일장로의 사회로 드려진 예배는 고문 김장원장로의 설교, 부단장 구연문장로의 기도, 전국연합회 총무 김경섭장로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총회는 감사 이상돈장로의 감사보고, 총무 우영식장로의 사업보고, 회계 한철우집사의 회계보고, 규약개정, 임원 선출 등으로 이어졌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