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인천방송 개국

[ 교계 ] 지난 12월 29일 개국감사예배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0년 01월 06일(수) 11:26
CTS기독교TV(사장:감경철)가 16번째 지역네트워크로 인천방송을 개국했다.
 
CTS기독교TV는 지난 12월 29일 인천로얄호텔에서 'CTS인천방송 개국감사예배'를 갖고 인천지역 영상 목회와 선교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개국한 CTS인천방송은 인천지역 교계 뉴스는 물론 목사님들의 신앙칼럼, 성도들의 미담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작하게 된다. 또한 교회의 성장과 부흥을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CTS영상아카데미, 목회전략세미나 등을 통해 인천지역 복음화를 위해 힘을 보태게 된다.
 
이날 운영위원장 박삼열목사(송월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공동대표이사 이규학 감독회장 직무대행의 설교와 고문 최성규목사(인천순복음교회)의 축도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안상수 인천시장과 이경재, 황우여 의원의 축사, CTS인천방송 본부장 전명구감독(대은교회)과 운영위원장 박삼열목사(송월교회), 운영위원들 50여 명에 대한 위촉식이 있었다.
 
한편, CTS는 오는 1월 9일 개국기념 '교회방송 실무자를 위한 아카데미'를 주안장로교회(나겸일목사 시무)에서 개최하며 2월 2일에는 '인천지역목회자 부부초청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