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군선교후원회 조찬기도회

[ 교단 ] "군 선교에 매진하자"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09년 09월 09일(수) 14:37

   

"총회소속 군종목사를 비롯한 군선교사역자들에게 성령 충만, 은혜 충만, 믿음 충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총회 군 선교를 위해 물심양면의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총회군선교후원회(회장:박종순목사 시무)가 지난 7일 한국교회 1백주년기념관에서 '제59회 총회군선교후원회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황명호)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기도회는 황명호장로(광주어성교회)의 인도로 박래창장로(소망교회)의 기도, 이군식목사(영광교회)의 '한 가지 확신하는 은혜' 제하의 설교, 박순태장로(영락교회)의 헌금기도, 우기식군종목사(수원기지교회)의 사역보고, 오창학목사(신촌교회)의 장학금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이군식목사는 말씀을 통해 "총회군선교후원회 조찬기도회를 전국장로회연합회의 후원으로 진행하게 된 것은 대단히 감사한 일이고, 큰 기쁨"이라며 "군 선교에 대한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더욱더 군 선교에 매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국가지도자와 60만 국군장병 △본교단 94회 총회와 군선교후원회 △총회 군선교사역자 △우리나라의 안보와 경제 등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으며, 총회군선교후원회 장학위원장 오창학목사(신촌교회)는 윤대운 씨(장신대 신대원 2년)을 비롯해, 6명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오는 제60회 조찬기도회는 총회 부총회장 지용수목사(양곡교회)의 후원으로 오는 10월 12일 한국교회 1백주년 기념관 소강당에서 창립 5주년 감사예배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