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잠언묵상

[ 문화 ] CBS 아나운서들이 낭송한 은혜로운 '잠언묵상' CD집 선보여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09년 08월 04일(화) 10:07

'지혜 있는 자는 듣고 학식이 더할 것이요 명철한 자는 지략을 얻을 것이라'(잠언 1:1~5)
   
CBS대표아나운서들이 지난해 시편묵상CD에 이어 올해 잠언묵상CD를 발표했다.

난세를 이겨낼 힘을 주는 말씀 잠언. CBS 아나운서들이 낭송한 삶의 지혜가 가득 닮긴 'CBS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잠언묵상'이 발매됐다.

이번 묵상 CD는 지난 2008년 CBS아나운서들이 낭송하여 화제를 모았던 'CBS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시편묵상'에 이어 CBS 창사 55주년을 맞아 CBS 베테랑 아나운서들이 모여 'CBS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잠언묵상'을 낭송해 발표한 것.

박명규 아나운서 부장을 비롯하여 장승철, 변춘애, 이명희, 심기식, 장주희 아나운서 등 C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들이 낭송한 'CBS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잠언묵상'은 잔잔한 음악과 함께 듣기 편한 어조와 템포로 낭송됐다.

특히 이번 묵상 CD는 묵상할 수 있도록 여유를 주어 듣는 성경이 가질 수 있는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였으며, 31장의 말씀을 총 3장의 CD에 담아 매일 한 장씩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작업에 참여한 아나운서들은 "한국기독교방송을 대표하는 CBS가 현재를 살아가는 크리스찬들에게 올바른 삶의 지표를 제시해 줄 지혜의 말씀으로 가득 찬 잠언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