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교회들과 협력 강화 모색

[ 교단 ] 서울관악노회 제26회 정기노회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09년 05월 15일(금) 17:38

   
▲ 서울관악노회(노회장:서좌원)는 지난 12일 시흥교회(방수성목사 시무)에서 제26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해외 교회와의 협력 강화 등을 모색했다.

서울관악노회(노회장:서좌원)는 지난 12일 시흥교회(방수성목사 시무)에서 제26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태국교회 제13노회와 자매결연식을 갖는 등 해외 교회와의 협력을 강화했다.
 
그 동안 태국 지역 선교사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온 서울관악노회는 이미 태국에 선교센터 설립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전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함께 세계적인 경제 위기로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을 지원하기 위해 상회비를 10% 삭감을 결의했으며, 노회도 회의비를 절감하는 등 10% 긴축재정을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이번 노회에서는 총회가 역량을 모으고 있는 예장 3백만 성도운동의 협력 방향을 논의하고, 교회들의 참여를 강화해 나가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서울관악노회는 이번 달 중 노회원들을 대상으로 선교대회를 가질 계획이며, 지속적으로 교육과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총대 명단> 

▲목사:서좌원 이규곤 박봉수 박영선 김순권 고환규 장향희 김기운 송유광 용덕순 박명진 김영철
▲장로:김남권 장현희 김광한 오정호 이재명 권순범 윤태혁 임종각 이석구 박성은 김신환 김주동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