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회 연합회 정기총회

[ 여전도회 ] 회장에 정옥희권사 선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09년 03월 18일(수) 11:21

   
대전노회 연합회는 지난 16일 신탄제일교회(안영대목사 시무)에서 제58회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 회장에 정옥희권사(신탄제일교회)를 선출하는 등 제반 회무를 처리했다. 

2백여 명의 총대들이 참석한 이번 총회에서는 전국연합회 홍기숙회장이 참석해 격려사와 특강을 전했으며, 노회 내 여신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모아 온 작은사랑저금통을 봉헌하며 선교, 교육,봉사에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여전도회 김경희직전회장(대전성남교회)은 인사말을 통해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는 주님의 사랑을 본받아 예장3백만 성도운동에 발맞춰 우리 여성들이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발이 되어 잠자는 영혼, 상처받은 영혼, 길 잃은 영혼을 인도하자"며 총회 3백만 성도운동의 적극적인 참여도 요청했다. 

김경희 직전회장(대전노회 여전도회 연합회)의 인도로 진행된 총회 개회예배는 정옥희신임회장(신탄제일교회)의 기도, 신탄제일교회 시온찬양대의 찬양, 정민량목사(대전성남교회)의 '확실한 증거를 보여주라'제하의 말씀, 안영대목사(신탄제일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정옥희(신탄제일) <부>송영자(주향) ▲총무:심영자(영광) ▲서기:최명근(동대전) <부>박영옥(염광) 남정순(낭월) ▲회계:강순희(동산) <부>김원희(대전제일) 한영실(인동) ▲역사기록서기:이주연(금산) <부>최정희(태평)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