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새 앨범

남기은 기자 nam@pckworld.com
2024년 10월 21일(월) 14:09
행복공작소 '오늘도 아름답다'

'브라운 워십'의 음악감독을 역임하고 서울장신대 대학원에서 예배찬양사역을 강의하는 이승호 감독이 이끄는 '행복공작소'가 오는 25일 네 번째 CCM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더욱 사랑' 등 12곡을 담았다. 모든 곡은 행복공작소를 통해 예배음악을 공부하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조아라와 첼리스트 박혜림의 연주로 완성도를 높였다.

행복공작소는 "이번 앨범은 거칠고 아픈 순간 속에서도 하나님의 목소리를 듣고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며 사랑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음악을 통해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이 널리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3:16워십 '어려운 일 당할 때'

'세월 지나갈수록 / 의지할 것 뿐일세 / 무슨 일을 당해도 / 예수 의지합니다'

혼성그룹 '3:16워십'이 싱글앨범 '어려운 일 당할 때'를 지난 9월 30일 발매했다.

3:16워십의 일곱 번째 앨범인 이번 싱글곡은 찬송가 543장 '어려운 일 당할 때'의 가사를 담아 3:16워십의 한윤정 리더가 새롭게 작곡한 곡이다.

지난 정규앨범부터 새롭게 합류한 김연수가 보컬로 참여했으며 찬송가 원곡으로 시작하는 도입부는 김연수 보컬의 어머니가 불러 찬송가 원곡의 경건함을 살리고 가사를 묵상할 수 있도록 했다.

한윤정 리더는 "어려운 일이 많은 이 시기에 각자의 삶 속에서 하나님만 예배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곡했다"며 "이 곡을 통해 '무슨 일을 만나도 예수를 의지하는 결단'으로 그리스도인들이 매일 새 힘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편150프로젝트 Vol.6

하다쉬뮤직 '로드(Lord)'

시편 말씀을 노래로 만드는 '시편150프로젝트' 여섯 번째 주자로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래퍼 아넌딜라이트와 싱어송라이터 50kg가 나섰다.

아넌딜라이트와 50kg가 팀을 이루는 '하다쉬뮤직'은 9월 30일 감각적 음악에 시편 6편의 가사를 녹여낸 싱글앨범 '로드(Lord)'를 발표했다.

고통 중에 있는 괴로워하는 자의 소리를 들으시는 주님 앞에 매일 회개하며 감사함으로 나아간다는 내용을 담은 이번 앨범은 둘의 조화로운 음색과 절묘한 하모니를 보여 준다.

래퍼 아넌딜라이트는 지난 2021년 쇼미더머니 시즌 10에 출연해 세미파이널까지 오른 뮤지션이다.

시편150프로젝트는 앞서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가수 이승철, 나인뮤지스 류세라 등이 참여한 바 있다.

남기은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