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농어촌선교부 109회기 사업 본격화

11일 실행위원회 개최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4년 10월 14일(월) 09:24
총회 농어촌선교부(부장:전세광)가 제109-2차 실행위원회를 11일 세상의빛교회에서 열고, 109회기 사업운영 계획 검토 후 본격적인 실행에 들어갔다.

이날 부장 전세광 목사를 비롯해 임원과 실행위원들은 109회 총회에서 허락받은 사업안과 수임안을 공유하고, 이를 차질없이 추진키로 했다.

주요 사업안은 농어촌목회후보생 양성, 농어촌주일 목회자료 제작과 배포, 농어촌선교 활성화를 위한 도농교류 사업과 귀농귀촌 활성화 사업, 농어촌선교정책문서 발간, 정책프로젝트 사업 및 기획 개발 등이다.

또한 실행위원회에서는 부서 정책협의회를 오는 11월 15일 대전신학대학교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정책자료 준비를 비롯한 세부사항을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했다.

109회기 농어촌선교부 전문위원 3인 선임은 김정운 목사(천안아산노회 광덕교회), 송기섭 목사(서울서북노회 벽제벧엘교회), 이인성 단장(평남노회 생명농업생산자협의회 세움앤나눔선교사업단) 등을 위촉하고 총회 임원회에 청원하기로 했다.

한편 추수감사절을 맞아 도시교회와 농촌교회의 상생 프로젝트인 '도시교회 햅쌀 나눔운동'에 실행위원 모두 적극 참여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이 프로젝트는 전국 농촌교회에서 생산하는 햅쌀을 수매하며 선교에 도움을 주는 운동이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