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신앙 본받아 기도하는 선교여성 되길"

[ 여전도회 ] 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3회 여장로·권사·장로부인 세미나 개최

남기은 기자 nam@pckworld.com
2024년 08월 28일(수) 14:54
대구동남노회여전도회연합회가 22일 제13회 여장로·권사·장로부인 세미나를 열었다.
대구동남노회여전도회연합회(회장:엄금남)는 지난 8월 22일 대구상동교회에서 '제13회 여장로·권사·장로부인 세미나'를 열어 여성 리더로서 역량 강화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여성 목회 시대에 여성 지도자로서의 역량 감당 △교회 민주화를 위한 목회 동역자로서의 위상 정립 및 책임을 감당하는 지도자 양성 △여장로 증원을 위한 지도자 양성 등을 목적으로 열렸다.

연합회 임원과 실행위원, 지교회 여장로·권사·장로부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에서는 강은도 목사가 강사로 나서 '함께 지어지는 교회' 제하의 강의를 했다.

대구동남연합회 엄금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아름다운 신앙을 본받아 이 땅의 회복과 하나님 나라 확장, 국가의 미래와 다음세대 신앙 전수를 위해 기도하는 여성으로 무장하며 믿음의 선한 싸움을 잘 싸워 날마다 승리하는 선교여성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한이남 부총무의 기도, 김진영 서기의 성경봉독, 김은희 박현숙 권사의 찬양, 강은도 목사의 축도 등으로 열렸으며 폐회예배는 최명선 부회장의 인도로 드려졌다.


남기은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