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교복지재단, (주)에코푸드코리아와 손잡고 취약계층 지원

지난 13일 총회직원연합예배 후 업무협약 체결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4년 03월 17일(일) 07:45
총회 한국장로교복지재단은 지난 13일 총회 직원연합예배 후 (주)에코푸드코리아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 구현에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한국장로교복지재단(이하 복지재단, 대표이사:김정호)은 지난 13일 총회직원연합예배 후 (주)에코푸드코리아(대표: 김춘성)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 구현에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적·인적 자원의 연계에 협력하고 △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재능기부 활성화 △사회공헌의 목적 달성을 위한 정보와 인적 교류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복지재단 서기이사 이승철 장로는 "주식회사 에코푸드코리아도 나눔과 베풂의 사회적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온 기업으로 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파트너 협약을 통해 양질의 상품을 가성비 높은 경쟁력으로 제공해줄 뿐 아니라 기업의 이익을 복지재단 사업을 위해 후원하기로 했다"면서 "이에 협약식을 통해 가진 뜻을 공표하고 맺은 약속을 상호 존중하고 신뢰하여 주식회사 에코푸드코리아가 지향하는 사회공헌과 우리 복지재단이 추구하는 사회복지 구현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협약의 취지와 의미를 전했다.

아울러 김춘성 대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총회 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면서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돕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식자재 유통기업인 (주)에코푸드코리아는 지난 2003년 설립돼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 매출액은 동종업계 상위 10%에 드는 건실한 기업이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