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개 노회 '연말 사랑 나눔 행사' 진행

라면과 김치 등 5000만 원 상당 물품 전달

한국기독공보
2023년 12월 15일(금) 10:01
【 부산지사=박기탁】부산지역 기독교 사회봉사 재해구호단(단장:노흥기)은 지난 13일 부산 덕천교회(김경년 목사 시무)에서 '사랑으로 겨울나기 2023 연말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지역 사회를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드려진 1부 예배는 단장 노흥기 장로의 인도로 회계 손경옥 장로의 기도, 전 단장 정일세 목사의 '형제의 연합' 제하의 설교와 부단장 최종신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총무 강일호 목사의 사회로 노흥기 단장이 내빈을 소개하고, 총무 강일호 목사가 '2023 연말 사랑의 나눔 운동'에 대한 행사개요을 설명했다.

부산 부산동 부산남 등 3개 노회 사회봉사부가 주관하고 부산 지역 3개 노회 노회장과 임원, 총회 사회봉사부 부장 박귀환 목사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에서는 총 5000만 원 상당의 라면 총 165박스와 5Kg 김치 2285박스를 부산 지역 3개 노회 자립대상교회와 동반성장위원회를 통한 불우 이웃 돕기 사역이 전개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단장 노흥기 장로는 "어렵고 힘든 겨울철에 예수님 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3개 노회 사회봉사부가 연합하여 '사랑으로 겨울나기 2023 연말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교회내에서 뿐만아니라 교회 밖에서도 예수님 사랑을 실천하고 흘려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