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전남동부지역연합 이대위, 제20회기 정기총회

김동현 기자 kdhyeon@pckworld.com
2023년 12월 13일(수) 16:06
기독교전남동부지역연합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위원장:최지철, 이하 전동연)가 지난 12일 전남 CBS 빛과소금공개홀에서 제20회기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교회 내 이단사이비의 침투를 막기 위해 연합회 차원에서 적극 대처하기로 결의하고 신임원을 선출하는 등 제반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에서는 전남동부지역 교회와 교인들이 이단사이비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연합회 차원에서 홍보와 교육, 세미나 등을 지속적으로 열고 전남CBS를 중심으로 언론을 통한 홍보를 펼치는 등 지속적인 예방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의했다.

또한 이날 총회는 위원장에 최지철 목사(의암교회)를 선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총회 전 드려진 개회예배는 최지철 목사의 인도로 권용일 장로의 기도, 황표성 목사의 '미혹에 빠진 자들을 돌아서게 하는 사역' 제하의 설교, 문해룡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으며, 순천·순서·여수·순천남노회 등 전남동부지역 4개 노회 노회장과 전남CBS 권신오 본부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신임원 명단.

▲위원장:최지철 <부> 서은연(수석) 장종원 황표성 노장호 ▲총무:김영민 ▲서기:이영우 ▲회계:황 하 ▲전문위원: 신외식 김성준


김동현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